하연주가 ‘처용2’를 통해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하연주는 OCN 드라마 ‘처용2’에서 귀신에게 빙의 되는 분석관 이지만 뛰어난 실력을 지닌 엘리트 경사 정하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하윤은 현장에서 놓친 연쇄살인의 징후까지 잡아내고, 사건 해결을 위해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결정적인 단서를 추리해내는 뛰어난 분석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팔등신 몸매에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며 뭇남성들의 가슴에 설렘을 안겨줬다.
하지만 냉철하게 수사를 펼치는 모습과 달리 이를 제외한 일상 모습에서는 허당 끼를 발산하며 귀여운 반전 매력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그 동안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미스코리아’, ‘불굴의 차여사’, 영화 ‘수상한 그녀’, ‘더파일’,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블랙가넷’ 등을 통해 쉼 없이 활약해온 하연주는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강세를 보이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쉬지 않는 작품 활동 덕분에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추고 있는 하연주는 ‘처용2’의 정하윤 역에 완벽하게 몰입해 시청자들에게 매주 충격과 전율을 선사하고 있다.
하연주는 지난 20일 방송에서 자신에게 계속 빙의 하는 귀신 한나영(전효성분)의 정체를 알게 되며 극에 새로운 변화를 불어넣는 키포인트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처용2'는 매주 일요일 오후 OCN을 통해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