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수혁의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이수혁의 ‘동네의 영웅’(연출 곽정환,극본 장민석)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수혁은 찬규를 연기하며 매서운 눈빛과 함께 카메라를 조작하는 모습, 미행 도중 예기치 않은 인물과 만난 모습, 주변의 시선을 살피거나 감시대상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모습 등 미행 중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소화해내고 있다.
또한 의상 또한 무채색의 튀지 않는 색감으로만 골라 소화해내며 존재하는 듯 존재하지 않는 시크릿 에이전트로서의 역할을 착실히 수행하는 중.
제작사 관계자는 “‘동네의 영웅’에서서의 시윤과 찬규도 멘토와 멘티라는 비슷한 관계를 형성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주 토요일에 방영되는 ‘동네의 영웅’ 9회에서는 찬규가 철부지 형의 사고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게 되면서 고민해 빠지는 모습이 보여질 것“이라며 이 사건이 시윤과의 관계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 지 많은 관심과 기대를 주문했다.
'동네의 영웅’은 그림자로서의 운명을 받아들인 박시후, 그림자가 되려고 열망하지만 녹록치 않은 현실에 부딪혀 고민하는 취업준비생 청년 이수혁, 일이 잘못되어 가고 있음을 알아챈 생계형 경찰 조성하 등 관계와 갈등이 심화되면서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동네의 영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방송된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karatan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