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에너지 절약 자재 홍보 등 다양한 역할 수행
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에서 주부 프로슈머 그룹인 ‘지엔느’ 10기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지엔느’는 주부 프로슈머 그룹으로 그간 총 220명이 선발돼 친환경 인테리어를 전파하는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지엔느는 제품 개발 과정부터 소비자 의견이 반영되도록 참여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인테리어 강좌 등을 통해 친환경·에너지절약 자재의 중요성을 알리는 역할도 수행했다.
그간 지엔느가 개발과정에 참여한 LG하우시스 제품에는 ‘지엔느 글라스 벽지’, ‘공기를 살리는 벽지’, ‘자연애 스페셜 바닥재’ 등이 있다.
LG하우시스는 올해 10기 지엔느로 16명을 선발했다. 10기 지엔느는 친환경·에너지절약 자재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과 함께 최근 방송과 SNS 등에서 일고 있는 홈 인테리어 열풍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이번 10기 지엔느에 자재·가구·소품 등 인테리어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을 선발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교목 LG하우시스 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많아지고 있어 지난 10년간 이어온 지엔느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지엔느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고객이 원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엔느는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지인’과 불어로 여성을 의미하는 ‘씨엔느(Sienne)’의 합성어다.
차재서 기자 sia0413@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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