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신곡을 발매한다.
이승기는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런 사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그런 사람’은 12년 전 이승기의 첫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 프로듀서로 인연을 맺은 싸이가 이승기에게 선물한 곡이다.
앞서 싸이는 지난해 12월 열린 자신의 콘서트 게스트로 참여해준 이승기에게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데뷔곡 ‘내여자라니까’로 인연을 시작했으니 입대 전 마지막 노래도 직접 만든 노래로 선물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승기는 영화 후반작업과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에도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노래 선물을 남기고자 했다. 이에 입대 전날까지 싸이와 곡 작업에 몰두하여 모든 녹음을 마쳤다.
‘그런 사람’은 기타, 베이스, 드럼, 8인조 쿼텟 스트링으로만 악기편성을 한 곡이다. 소박하게 녹음해 절제된 사운드가 애잔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으로 잘 표현된 어쿠스틱 팝 발라드 장르다. 싸이가 가사를 쓰고 작곡가 유건형과 함께 공동 작곡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선보이는 뮤직비디오에는 이승기가 입대 전 머리를 자르며 군 입대 준비를 하는 미공개 영상이 담겼다. 또 데뷔 이후 우리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준 스타 이승기로서의 모습을 추억할 수 있는 영상도 담겨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