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4일부터 7월 18일까지 8주간 전국 51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무상 점검 후 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15%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소모품 및 콜렉션 제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컴비네이션 필터, 에어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포함하여 시계 품목을 포함한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의 일부 제품과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등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또는 ‘워런티 플러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약 12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본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1시간 연장하는 ‘메르세데스 서머타임’도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측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W240 차량(2015년 이전 등록 차량)은 이번 여름맞이 캠페인의 대상 차량에서 제외되며 보험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