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여름 해변 컨셉의 신규 던전 ‘럼블 베케이션’으로 지난 27일부터 내달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입장 가능한 특별 던전이다. 각 마을에 위치한 ‘아쿠아 그루톤 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여름과 어울리는 밝은 분위기에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의 몬스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니어 소울워커 ‘에녹’과 ‘노아’,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잭더킹’이 던전 내 주요 적으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던전을 클리어 한 이용자들은 ‘스쿨미즈 코스튬’을 비롯해 내달 1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바다내음 수영복 코스튬’ 등 각종 여름관련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시원한 수박’ 아이템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쿠아 그루톤 상점’이 오픈되며, 7일동안 매일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썸머 페스티발 7일 미션’도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이 밖에도, 소울워커의 핵심 마을인 ‘그레이스시티’가 수영장과 파라솔 등으로 꾸며져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소울워커를 즐기는 동안만큼은 무더위를 다 잊어버리실 수 있게 시원함이 가득한 여름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소울워커의 여름나기는 이제 시작인 만큼 앞으로 더욱 재미있는 즐길거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재훈 기자
skj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