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반노니 팝업 부스는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 특유의 밝은 감성으로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아이스크림 캐릭터를 활용했으며, 곡선 벽면과 리드(뚜껑) 형태의 지붕 등 실제 매장에서 판매하는 패키지를 구현했다.
부스 내부에는 방문객이 참여 가능한 ‘360도 무빙 포토존’을 설치했다. 찍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인싸리원(인싸+배스킨라빈스31) 캠페인’도 운영 중이다.
부스 옆면에는 24시간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자판기(ATM)을 설치했다. 자판기 체험 고객들에게 ‘블록팩 1+1’ 쿠폰팩을 선물한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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