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금융 브랜치’는 농협은행의 디지털금융 구현을 위해 기획한 특화점포다. 빠른 업무처리를 돕는 ‘디지털존’과 편안한 대기공간을 갖춘 ‘스테이존’, 독립형 상담창구인 ‘컨설팅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디지털존은 NH-STM(스마트 텔러 머신)을 활용해 통장·체크카드 신규, OTP카드 발급, 각종 제신고 등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한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디지털금융 브랜치는 디지털기술을 접목한 소비자 중심의 특화점포”라면서 “농협은행은 올해 ‘고객중심 디지털 휴먼뱅크로의 대전환’을 경영전략목표로 세우고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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