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영향으로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여행지보다는 한적한 숨은 여행지가 인기인 가운데 여행지 추천을 위해 선발된 ‘SRTPlay 파트너’ 5명이 SRT를 타고 직접 방문한 여행 일정, 맛집 등 생생한 체험기를 ‘SRTPlay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하고 있다.
SRTPlay 파트너가 소개하는 콘텐츠에 기재된 할인코드를 SRTPlay 카카오톡 채널에 입력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매월 선착순 2천명에게 지급되며 상세한 정보는 ‘SRTPlay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은 “신개념 예매 서비스 플랫폼인 SRTPlay를 통한 생생한 정보 제공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기차여행이 되길 바란다”며 “SR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RTPlay는 SRT 승차권뿐만 아니라 모바일쿠폰, 국내여행보험, 식음료, 여행상품 등을 복합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 제공 예매 플랫폼이다. SR이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협력이익 공유제 사업으로 벤처기업 이네이블(대표이사 남욱)과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