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옥션의 파격실험···VIP 셀러 위해 올인 마케팅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옥션 제공

옥션이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옥션 '극한특가'는 단 하루, 최대 20여개 기획전 코너와 200여개의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온라인쇼핑몰 첫 페이지에 노출되는 판매 공간 전부를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에 할애하는 것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오픈마켓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매우 파격적인 실험인 셈이다.

4일 처음 선보인 이후, 옥션의 간판 대형 프로모션으로 정례화할 계획이다. 옥션 사이트 내의 모든 트래픽을 하나의 브랜드에 집중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파트너사는 노출 확보를 통한 매출증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옥션의 고객은 주요 핵심 브랜드 상품을 강력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옥션을 가득 채우는 만큼, 단 하루만 선보이는 강력한 할인은 물론,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4일 첫 극한특가 브랜드는 'LG생활건강'이다. 옥션의 홈 메인 배너에 LG생활건강의 핵심 상품을 선보이며, 200여개의 특가딜 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LG생활건강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제공하는 20% 중복 할인 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가딜로 선보이는 올킬 상품도 엄선했다. '홈스타 락스와 세제 세트'를 1만2900원에 판매하며, 쿠폰 최대 혜택 적용 시 54%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벨먼 바디워시)'는 최종혜택가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LG생활건강의 대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옥션 플랫폼마케팅실 오대영 팀장은 "극한특가는 단 하루, 단 하나의 인기 브랜드에 집중해 독보적인 할인과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 옥션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다양한 대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효정 기자 queen@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