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교육환경 갖춘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 공급고급 인테리어 옵션·넓은 평면 방문객 만족도 나타내
중흥토건은 지난 14일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개점 당일 방문한 모델하우스는 평일 이른 시간임에도 내방객들로 북적였다. 일찍이 방문한 내방객들은 상담석에서 상담 받고 있었고 유니트에도 부부, 여성 관람객 무리, 노부부 등 다양한 방문객들로 북적였다. 밥솥,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부스와 밖에 마련된 붕어빵을 제공하는 음식료 부스에도 줄을 서 있었다.
방문객들은 이 단지의 입지에 높은 평가를 했다. 우선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는 단지명과 같이 '원스톱 학군'을 갖췄다.
이 단지는 초·중·고교가 모두 도보권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와우 고등학교가 있고 와우초·와우중학교도 인접한다. 단지와 접한 곳에 추가로 학교부지가 있지만, 인근에 이미 초·중·고가 모두 있어 교육청 승인이 떨어질 지는 미지수다.
생활편의 시설도 지척에 모두 자리하고 있다. 이마트가 가깝고 봉담1지구에 있는 CGV, 하나로마트 등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과 어린이 공원이 조성될 계획이며 동화마을 생태공원·봉담호수공원·융건릉·금정산 등이 가깝다. 여기에 봉담IC가 가깝고 효행로, 43번 국도 등으로의 이동도 쉽다.
특히 주부 수요자들은 단지의 평면과 옵션 사항에 높은 점수를 줬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고, 4베이 설계(일부)를 통해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 단지는 다양한 팬트리 옵션을 넣어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특화 주방 옵션을 선택할 시에는 주방가구 상판엔지니어드스톤, 벽체엔지니어드스톤, 사각씽크볼, 고급 수전, 전동플랩상부장, 독립형후드, 무선충전겸용콘센트, 유럽브랜드서랍재 등 총 8개자 옵션이 반영된다. 또 특화 욕실, 트레스룸 특화 등이 준비됐다.
인근에 거주한다는 주부 내방객은 "드레스룸이 넓어서 좋았다. 또 팬트리도 작지 않게 나와 수납이 용이한 점이 좋았다"고 말했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에 브랜드아파트들이 많다. '중흥-S클래스' 5000여 가구 브랜드타운을 완성하기 위해서 주변 브랜드 아파트들에 밀리지 않게 설계 및 시공에 신경 쓰고 있다"며 "특히 현장소장도 굉장히 베테랑으로 꼼꼼한 분을 배치했다. 단지 퀄리티가 기대되는 단지"라고 전했다.
한편, '봉담 중흥S-클래스 센트럴에듀'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26일 1·2순위, 5월 3일 당첨자 발표, 15~17일 정당계약 순으로 분양이 진행된다.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