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4층, 2개동의 주상복합으로 전용면적 84~140㎡의 아파트 226가구와 지상 1~2층에 조성되는 73실 규모의 상업시설로 이뤄져 있다.
광주 상무 퍼스티넘 스위첸은 광주에서의 첫 스위첸 브랜드다. 광주 대표 중심지인 상무지구에 들어선다. 단지 인근으로는 반경 300M 내 위치한 광주광역시청을 필두로 광주소방안전본부, 광주교통공사, 전남지방우정청, 광주가정법원, 광주서부경찰서 등 수십여 개의 관공서가 있다.
생활 및 교육환경을 보면 광주 최초 창고형 할인매장인 롯데마트맥스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고, 상무병원 및 광주한국병원 등 대형병원이 인접해 있다. 아울러, 광주 학원가로 손꼽히는 치평동 학원가가 도보권에 있고, 유촌초, 동명중, 상무고 등이 가깝다.
교통망으로는 운천로·상무대로 및 광주제2순환도로 등을 통해 수완지구 및 첨단 1·2지구, 북구 및 동·남구 등 광주 전역 및인접지역을 오갈 수 있다. 1호선 운천역 및 광주종합버스터미널이 지근거리에 있는 데 다, 2026년 개통될 계획인 시청역(예정)도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KCC건설은 이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또 전 가구 4베이 설계를 적용했고, 유리난간대 조망형 발코니 창호 설계로 5.18기념공원 및 상무지구의 파노라마 뷰가 가능하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현철 기자
jhchul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