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펫 키우기 서비스는 포인트를 적립하며 캐릭터를 단계별로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다. '페이펫' 캐릭터는 강아지 '모아', 고양이 '보니', 햄스터 '리치'로 구성됐다. 세 가지 캐릭터 중 한 마리를 랜덤으로 키울 수 있다.
페이펫은 포인트 적립 수준에 따라 총 5단계의 레벨로 성장하고 레벨이 오를 때마다 사용자에게 추가로 '랜덤 레벨업 포인트'가 제공된다. 구매확정, 리뷰작성 등 네이버페이의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하고 혜택 탭에 모인 미션을 많이 수행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모아 캐릭터가 성장하며 추가 포인트도 얻을 수 있다.
새로 개편된 '혜택' 탭에서는 기존에 흩어져 있던 포인트 미션들을 모두 모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하고 포인트를 뽑거나 ▲네이버에서 쇼핑한 후 구매확정 혹은 리뷰작성을 통해 포인트를 얻고 ▲클릭이나 방문하기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등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모든 포인트 혜택을 '혜택' 탭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포인트 혜택을 '미션별 받기', '쉽게 받기', '많이 받기' 탭으로 구분해 모아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먼저 '미션별 받기' 탭에서는 '클릭·방문하기', '쇼핑라이브 시청하기', '스토어 알림받기' 등 수행해야 하는 동작별로 혜택을 모아볼 수 있다. '쉽게 받기' 탭에서는 클릭, 방문 등 쉽게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많이 받기' 탭에서는 회원가입, 상품 구매 인증 등 미션을 통해 보다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아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호 네이버페이 페이앱서비스 리더는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도록 '혜택' 탭을 개편하고 '페이펫'이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혜택을 더욱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