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문명탐험대’와 ‘번개맨’ 공연미디어아트 특화공간에서 미디어체험도···10명 이상은 추가할인
광주문화재단(대표이사 김윤기)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4일~5일까지 빛고을시민문화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세계문명탐험대’와 홀로그램쇼 ‘번개맨’ 관람, 미디어놀이터 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공연은 미디어아트 플랫폼 공간을 운영하며 미디어아트의 이해를 도모해온 광주문화재단과 키즈 콘텐츠 전문제작사인 ㈜애드칸(대표 정을석)이 의기투합한 결과물로, 어린이날 시즌에 어린이들에게 의미 있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뤄진 것이다.
‘세계문명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는 지난 해 연말 최고의 가족뮤지컬로 호평 받은 인기 공연이다. ㈜애드칸, EBS,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등이 함께 제작한 창작뮤지컬로, 지난해 겨울 서울 공연에서 최고의 흥행을 거두며 어린이는 물론 가족들이 함께 보기에 적합한 뮤지컬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광주 공연에서는 국내 최고의 스탭들이 참여해 노래와 춤은 물론 조명, 음향, 무대 연출까지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5월 4일~5일 오전 11시, 오후 2시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번개맨-크리스탈을 지켜라’는 현재 광주문화재단내 홀로그램 전용관에서 상설상영 되는 홀로그램영화로 EBS 대표 캐릭터인 번개맨과 뿡뿡이가 출연, 화려한 영상미와 등장캐릭터들의 발랄하면서도 재미있는 동작,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지역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콘텐츠다. 공연을 관람하는 어린이들이 객석에서 일어나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즐거워하는 등 인기가 높다.
이번 패키지에는 미디어놀이터 체험까지 포함된다. 미디어놀이터는 빛고을시민문화관 1층에 마련된 미디어아트 특화 놀이공간으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며 미디어를 이해하고 체험하며 미디어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공간이다. 지역 유치원 및 초중고 학생들의 체험학습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방문객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광주문화재단 김윤기 대표이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로서, 어린이들이 뮤지컬과 미디어아트의 세계를 경험해 보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뮤지컬과 홀로그램쇼를 한번에 누리자!’ 1+1패키지는 ‘세계문명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 뮤지컬 관람과 ‘번개맨-번개크리스탈을 지켜라/미디어놀이터’를 각각 1회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으로, 오픈과 동시에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예매를 서두르는 게 좋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1+1 패키지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예매사이트에서 가능하다. 10명이상 단체관람객에게는 10%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