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물론 중국까지 인기를 증명하며 新 한류스타 대열에 합류한 지창욱이 주얼리 모델에 발탁, 대세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크리에이티브 주얼리 스타일러스가 지창욱을 모델로 발탁한것. 지창욱은 이번 가을 출시 예정인 스타일러스의 스페셜 컬렉션을 대표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타일러스는 ‘Dear My Muse’ 라는 테마로 사랑의 진심을 나누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달콤한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디어 마이 뮤즈(Dear My Muse) ’는 뮤즈가 될 수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바치는 찬사로서 배우 지창욱의 팬들은 물론 진실한 사랑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선보일 디어 마이 뮤즈컬렉션들은 하나 같이 사랑하는 연인의 설레임을 담은 다양한 라인 업들로 출시 될 예정이다.
스타일러스 관계자는 “배우 지창욱은 스타일러스의 뮤즈인 오드리 햅번처럼 외면은 물론 내면이 아름다운 배우다”라면서 “탄탄한 연기력과 젠틀한 이미지로 이미 최고의 한류 스타로 사랑 받고 있지만, 늘 겸손함과 진중함을 잃지 않는 태도 역시 스타일러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나란히 하고 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어 “10월부터 지창욱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 하고, 스타일러스만의 진실한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
한편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는 배우 지창욱의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은 화보와 영상 등이 공개 될 예정이며, 매장에서도 화보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