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에 따르면 ‘가나 크리미츄’는 떡 가운데에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을 채우고 겉에는 땅콩 분태와 함께 가나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가나초콜릿과 떡, 땅콩이 어우러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나 크리미츄’는 초콜릿 주 소비층인 10·20세대부터 30·40세대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움을 유지하면서 30·40세대의 입맛에 맞는 떡과 땅콩을 추가해 새로운 식감의 디저트를 내놓은 것이다.
신제품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갑 2500원, 1봉 1만3500원이다.
‘가나’는 1975년 출시 이후 매년 500억원 가까운 매출을 올리고 있는 초콜릿 대표 브랜드다. 판 타입(마일드·밀크·다크), 바 타입(땅콩·아몬드), 미니·셸 타입(마일드·밀크·치즈스틱) 등 8종에 볼 타입인 ‘가나 크리미츄’를 추가했다.
롯데제과는 신제품을 앞세워 올해 가나초콜릿 매출을 20% 이상 신장시킨다는 계획이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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