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고객패널 제안 260건 수렴사고보험금 콜센터 등 50건 반영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과 제3기 고객패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패널 활동 결과에 대한 보고와 활동 우수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활동한 고객패널들은 농협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농협생명은 고객패널들의 제안 260여건을 수렴했으며 이 중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신설, 모바일창구 상담예약 기능 등 50여건을 실무에 반영했다.
서 사장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 어린 충고를 겸허히 받아들여 최대한 정책에 반영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