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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생명, 고객패널 활동결과보고회 개최

농협생명, 고객패널 활동결과보고회 개최

등록 2018.10.24 10:43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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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기 고객패널 제안 260건 수렴사고보험금 콜센터 등 50건 반영

23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 본사에서 열린 ‘제3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에 참석한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왼쪽 아홉 번째)과 고객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23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 본사에서 열린 ‘제3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에 참석한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왼쪽 아홉 번째)과 고객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3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기봉 농협생명 사장과 제3기 고객패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패널 활동 결과에 대한 보고와 활동 우수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활동한 고객패널들은 농협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농협생명은 고객패널들의 제안 260여건을 수렴했으며 이 중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신설, 모바일창구 상담예약 기능 등 50여건을 실무에 반영했다.

서 사장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 어린 충고를 겸허히 받아들여 최대한 정책에 반영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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