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개발 프로그램 상품공급솔루션 제공···LUCKY BRAND 이어 연달아 계약
이번 계약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도 불구하고 지난 9월에 체결한 LUCKY BRAND 계약에 이은 신규수주이다.
이번 계약으로 BROOKS BROTHERS는 엠에프엠코리아로부터 엠에프엠코리아의 자체개발 프로그램인 MPS를 통해 트렌드 분석, 상품개발, 생산, 공급, 물류 및 재고 리스크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엠에프엠코리아 관계자는 “당사 사업의 핵심은 MPS 프로그램을 통하여 각 브랜드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있다”며 “IT 기반에 제조와 물류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엠에프엠코리아만의 독특한 사업구조를 통하여 4차 산업에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BROOKS BROTHERS는 미국 최대 쇼핑몰 운영자인 SIMON PROPERTY GROUP과 AUTHEN-TIC BRANDS GROUP이 합자법인 SPARC GROUP을 통해 인수한 브랜드다.
앞서 SPARC GROUP의 상품소싱 총괄임원은 “최근 인수한 브랜드는 물론이고 앞으로 인수하는 브랜드도 엠에프엠코리아의 상품공급솔루션을 활용할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오는 2022년까지 지난해 대비 매출 2배 이상, 영업이익 3배 이상을 달성을 목표로 제시한 엠에프엠코리아는 신한제5호스팩과 합병주주총회를 이달 10일 열고 승인했으며, 연내 합병 신주가 상장될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고병훈 기자
kbh641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