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금융 우리은행, '동반성장몰' 도입해 소상공인 지원

금융 은행

우리은행, '동반성장몰' 도입해 소상공인 지원

등록 2023.09.08 14:52

차재서

  기자

공유

우리은행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상생금융 실천, 동반성장몰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우리은행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상생금융 실천, 동반성장몰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우리은행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상생금융 실천, 동반성장몰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기업·공공기관 등 임직원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된 상생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현재 68개 기업과 148개 공공기관에서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해 중소기업과 상생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7일까지 열리는 '2023 황금녘 동행축제' 중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제품을 구매하는 한편, 중소기업유통센터 추천 기업에 ▲금리·수수료 등 금융지원 ▲컨설팅 제공(재무·세무·경영·ESG) ▲비대면 상담 전용채널 운영 등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권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소상공인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상생금융 실천으로 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