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이랜드에 따르면 올해 3월 강서점에 첫 론칭한 델리 바이 애슐리는 약 4개월 만에 2개점(강서점, 부천점)에서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전 메뉴 3990원대 일원화한 가격에 외식 트렌드에 맞는 150여 종의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한 델리 전문 매장이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 퀸즈'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까지 한 번에 선보였다.
킴스클럽은 강남점에 '델리 바이 애슐리'를 오픈해 지난해부터 산지 유통 직소싱을 강화한 신선 식품 특화뿐 아니라 델리 매장 특화로 강남 상권에서 오프라인 유통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매주 고객의 현장 반응을 반영해 R&D 실에서 개발, 내부 품평, 현장 테스트 진행하며 새로운 메뉴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외식 시 뷔페 메뉴처럼 다양한 '세계 미식 메뉴'를 마트에서 고객들이 그대로 맛볼 수 있어 오프라인 마트 델리에 새로운 경험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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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조효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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