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 일요일

  • 서울 27℃

  • 인천 28℃

  • 백령 25℃

  • 춘천 26℃

  • 강릉 21℃

  • 청주 27℃

  • 수원 26℃

  • 안동 25℃

  • 울릉도 23℃

  • 독도 23℃

  • 대전 26℃

  • 전주 28℃

  • 광주 28℃

  • 목포 28℃

  • 여수 27℃

  • 대구 26℃

  • 울산 24℃

  • 창원 28℃

  • 부산 24℃

  • 제주 25℃

유통·바이오 롯데홈쇼핑, 인플루언서 협업 늘린다···"명절 인기 상품 집중 편성"

유통·바이오 채널

롯데홈쇼핑, 인플루언서 협업 늘린다···"명절 인기 상품 집중 편성"

등록 2024.08.22 15:54

조효정

  기자

공유

사진=롯데홈쇼핑 제공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고,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역대급 폭염과 장마로 크게 오른 과일값을 고려한 가성비 수입 과일부터 고급 수입 식재료까지 양극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구매 횟수와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채널별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또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0명), 구매 금액 100% 리워드(10명)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편성을 50% 확대하고, 출연 인플루언서도 2배 늘린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추석 특집전 기간 식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의 평균 주문액은 일반 방송과 비교해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우선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최유라씨가 직접 선별한 국내산 먹거리, 글로벌 주방용품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한 '최강추(최유라의 강력한 추석 선물전)'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오는 24일 독일 주방용품 1위 브랜드 'WMF 냄비'를 시작으로, 미국 프리미엄 주방브랜드 '에피큐리언 도마' 등 글로벌 주방용품과 싱가포르 티 브랜드 'TWG 티세트' 등 선물하기 좋은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식품 전문 프로그램 '롯데 홈키친' 에서는 오는 29일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가 '한우불고기'를 선보이며 최현석 셰프가 LA갈비, 방송인 김수미씨가 갈비찜을 판매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오는 30일 120분 추석 특집 방송으로 '해양심층수 소금 선물세트'와 '횡성한우'를 판매한다.

다음달 3~4일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본점에서 한우, 과일, 전복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현장 라방으로 선보인다.

관련태그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