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공개된 '꿈에 그리던 펜트하우스라며..아내가 이렇게 감동받을 줄 몰랐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은 다이애나 가족이 현재 사는 아파트의 수납공간 부족과 협소함을 느끼며, 더 넓은 펜트하우스를 알아보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와 함께 디에트르 단지 내 고급스러운 주거 환경과 다양한 커뮤니티를 체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해당 콘텐츠는 공개된 지 24시간 만에 9.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애나 가족은 다양한 평형을 갖춘 디에트르 아파트 단지에서 펜트하우스를 둘러보았다. 복층 구조로 설계된 이 펜트하우스는 하층, 상층, 다락까지 이어져 多가족에게 최적화된 주거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초고층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전망은 생활에 여유로움을 더한다.
펜트하우스를 둘러본 후, 다이애나 가족은 단지 내의 다양한 운동 시설을 체험했다. 체육관과 골프연습장 등을 이용하며 다이애나는 "주말에도 외출하지 않고 단지 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을 만큼 모든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입주민들이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편리하게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단지 생활의 큰 장점으로 부각됐다.
또한 가족 중심의 커뮤니티 시설도 눈에 띄었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키즈룸과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은 가족 단위 입주민들에게 큰 매력을 선사했다. 다이애나는 아이들이 키즈룸과 수영장에서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매우 만족스럽다"고 평가했다.
대방건설 홍보팀 관계자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다이애나 가족과의 협업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영상과 관련된 감상평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영상의 댓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방건설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