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F&B 매장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는 타임스퀘어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맛집’, ‘카페’를 이용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5곳의 레스토랑 방문 시 레스토랑 4만원 식사권, 5곳의 맛집 방문 시 2만원 상당의 맛집 식사권, 5곳의 카페/델리 매장 방문 시 카페/델리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레스토랑, 맛집, 카페/델리를 각각 한 곳씩 방문하면 카페/델리 상품교환권을 제공하고 스탬프 전체를 완성하면 CJ 외식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스탬프는 당일 레스토랑 4만원 이상, 맛집 2만원 이상, 카페/델리 5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제공한다.
참여 매장은 생어거스틴, 서가앤쿡, 매드포갈릭, 온더보더 등 총 14개 레스토랑, 버거비, 구슬함박, 사보텐, 장사랑, 멘야산다이메 등 27개 맛집, 커피빈, 커피리브레, 오월의 종, 던킨도너츠, 공차 등 20개 카페/델리 매장이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아트리움 1층에 위치한 부스와 각 참여 매장에서 배포중인 리플렛을 지참한 고객에게 세븐 스프링스 20% 할인, 온더보더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자세한 내용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참조.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각종 기념일 및 행사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스탬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족, 친구 등과 타임스퀘어의 다양한 F&B매장에서 맛있는 추억 남기시고, 스탬프 이벤트로 즐거운 혜택도 얻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