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소비자와 소통 강화하고 젊고 경쾌한 ‘칠성사이다’ 이미지 만들기 위해 SNS채널 오픈
롯데칠성음료는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공식 페이스북은 올해로 탄생 63주년을 맞는 칠성사이다에 젊고 경쾌한 이미지를 부여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자기 표현에 적극적인 10~20대 젊은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의 콘셉트를 '시원함이 톡톡 터지는 우리들만의 놀이터'로 정하고 생활정보, 유머, 연애, 브랜드 관련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여름철 더위를 날리고 얼음 속에서 사이다와 깜짝 선물을 받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아이스 브레이킹 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3개의 얼음 중 1개의 얼음을 선택해 망치로 두들겨 숨겨진 선물을 찾는 형식으로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클릭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다.
아울러 칠성사이다 신규광고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칠성사이다 1박스씩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칠성사이다만의 시원함, 상쾌함, 톡톡 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로 꾸며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을 젊은 소비자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놀이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