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800M의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인천 지역 최대 규모 쇼핑몰
이랜드가 카페와 다양한 컨셉의 상점, 거리 공연 등을 한데 모은 테마 쇼핑몰을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은 인천 송도에 유럽형 몰링스트리트 쇼핑몰 ‘NC 큐브 커낼워크점’을 30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NC 큐브(CUBE)는 NC레이디스와 웨이브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유통 매장으로, 쇼핑, 문화, 맛집 탐험, 산책, 피크닉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NC 큐브 1호 매장인 커낼워크점은 연면적만 5만4726㎡(약 1만6554평)규모로 인천 지역 쇼핑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800M의 인공수로를 중심으로 불록형 상가들이 봄·여름·가을·겨울 등 4개의 동으로 컨셉에 맞게 배치되어 있다.
쇼핑 공간 외에도 식당과 카페를 전체 매장수의 40%까지 늘렸으며, 문화 공연을 거리 곳곳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가족 중심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커낼워크점의 패션브랜드는 글로벌 SPA브랜드와 스포츠&아웃도어 매장, 명품 편집숍 등 90여개 매장으로 구성됐다. 800㎡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미쏘와 뉴발란스 매장과 SPA 브랜드인 스파오와 슈펜, 신발 편집숍인 폴더 매장도 500㎡ 규모로 입점 시켰다.
NC 큐브 커낼워크의 가장 큰 특징은 50여 개의 식당과 카페 등 먹거리 매장과 휴게 공간이다.
특히 홍대나 유럽의 거리 처럼 다양한 공연도 선보인다. 가족 단위가 많은 주말에는 마임, 뮤지컬갈라, 밴드 공연 등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이범로 NC큐브 커낼워크점 지점장은 “이국적인 건물 외관과 조경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문화행사와 볼거리가 넘쳐나도록 해서 소풍을 떠나 듯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송도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쇼핑몰인 만큼 지역 상권을 활성화 하고 동북아의 중심 인천에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C 큐브 커낼워크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머그잔세트와 쟁반 세트 등 오픈 기념 사은품을 선착순 무료로 배포하며, 오픈 축하 초특가 상품전과 브랜드별 구매고객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