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2014 소비자 평가단인 ‘미소단’을 모집한다.
미소단은 ‘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의 약자로 미스터피자의 맛과 서비스, 위생 등을 평가하고 매장의 개선을 위한 관리 감독 역할을 맡는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011년 미소단을 창단, 주방을 완전히 공개해 365일 ‘미소단’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미소단에게도 미스터피자의 창립정신인 Q.S.C.(Quality, Service, Cleanness)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받고 이를 바탕으로 미스터피자의 발전 방향을 수립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선두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선정된 미소단원은 활동기간 동안 피자 요리 체험, 다양한 시식 기회는 물론 미소단 멤버십카드를 통한 각종 할인 혜택, 미스터피자 정기 소식지를 제공받는다.
미소단 응모는 전국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해 카운터에 제출하거나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내 미피 클럽의 미소단 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미스터피자와 외식에 관심이 많고 매월 진행되는 정기 모임에 참여 가능한 신청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동종업계 임직원 또는 가족인 경우에는 선정이 제외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가 대한민국 대표 피자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사랑 받는 것은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는 열린 자세였다”며 “세계 1위 브랜드로 도약하는 현 시점에서 초심을 지키며 제품 품질과 위생 상태에 대한 소비자의 엄정한 평가를 받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미소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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