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차세대 걸그룹 프리츠가 타이틀곡 ‘솔아솔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12일 자정 프리츠 소속사 팬더그램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와 유튜브에 공개된티저 영상엔 각 맴버들의 아찔한 매력, 강력한 카리스마와 함께 타이틀곡 ‘솔아솔아’의 몇 소절이 담겨져 있다.
앞서 기습 공개됐던 10장의 티저 이미지컷에서는 마치 공포영화의 포스터를 연상케하는소품과 분위기로 오싹하면서도 스릴 넘치는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낸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 역시 창백한 얼굴에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4명의 맴버들이 긴 잠에서 깨어나 눈을 뜨는 장면으로 시작해 기존 걸그룹에서 보기 힘든 파격적이고 오컬트적인 느낌으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프리츠 소속사 관계자는 기존에 함께 활동했던 로봇곰 크랭크와 수박몬의 변신과 함께새로운 캐릭터도 함께 등장하여 총 7명의 멤버로 활동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츠의 두 번째 싱글앨범은 일본 한국 아이돌 음악 및 국내외 수많은 광고음악을 작곡한 프로듀서 SQR 이 맡아 차별화된 컨셉과 음악을 선보인다.
한편 국내외 빠른 팬덤을 형성하고 K-POP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프리츠는 오는 13일 싱글앨범 발매와동시에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18일 공개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