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식재료 구입 등 생활밀착형 소비 비중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오아시스마켓은 물론 대형 유통점과 커피전문점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아시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5%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3만원까지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월 최대 4회 제공되며 일 1회,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원까지 적용된다.
오아시스마켓은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과 함께 수도권지역 4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요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 대형 마트, 창고형 할인매장, 홈쇼핑 이용 시에도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커피전문점과 생활잡화매장, 온라인서점에는 각 10% 할인, 4대 정유사에서는 리터당 6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일시불·할부 합계 기준 연간 100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의 5%를 돌려주는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원, 해외 겸용 2만3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 플레이트 제작 단계부터 오아시스마켓과 치열하게 고민해 에코 플레이트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에 대한 의미를 담아 상품을 출시했다”며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친환경을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양측의 역량을 결집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카드 이용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