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상담사 선임은 지난달 25일부터 시행된 금소법 관련 내용을 고객들과 공유하고 내부 점검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앞서 신한카드는 금소법 시행 이후 상품 판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혼란을 막기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신한카드는 자체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확신제작소’를 통해 고객과 직원간 대담 형식의 금소법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 배포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융소비자 보호가 모든 업무의 시작과 끝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모든 사업영역에서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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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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