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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프라임PB센터' 개설···"온라인서 자산관리 상담"

KB증권, '프라임PB센터' 개설···"온라인서 자산관리 상담"

등록 2022.07.05 10:03

박경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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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김유진 Prime센터장(왼쪽부터), 금원경 강남지역본부장, 이경태 PrimePB센터장,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이 지난 4일 KB증권 대치동 사옥에서 열린 프라임PB센터 오픈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제공KB증권 김유진 Prime센터장(왼쪽부터), 금원경 강남지역본부장, 이경태 PrimePB센터장,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이 지난 4일 KB증권 대치동 사옥에서 열린 프라임PB센터 오픈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비대면 온라인 고객의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 강화를 위해 프라임PB센터를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 4일 대치동 사옥에서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과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 등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라임PB센터 개소식을 진행했다.

프라임PB센터는 KB증권 구독서비스인 '프라임클럽'의 고객을 담당했던 '프라임센터'와 더불어 비대면 온라인 고객에게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고 강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됐다. 비대면 온라인 고객의 자산관리 니즈에 맞춰 고객군별 상담 대응팀을 설치하고 운영한다.

KB증권은 지난 5월 초 주식과 금융상품의 경험이 풍부한 35명의 프라임PB를 선발하고 2개월동안 비대면 고객 응대 및 상담 스킬, 자산관리를 위한 지식, 온라인매체 활용법 등을 집중적으로 교육했다. 이를 통해 기존 15명을 포함한 총 50명의 프라임PB가 비대면 온라인 고객을 전담하게 됐다.

또한 프라임PB센터는 온라인 자산관리 상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주식‧금융상품은 물론 기본적인 세무, 부동산 관련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코로나 시국이 끝나도 비대면 온라인 고객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며 "디지털과 PB상담을 결합한 하이브리드형태의 효율적이고 가치가 높은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조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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