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가 연말연시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스닷컴 할인 프로모션을 확대 실시한다. 기존 마스터카드 프리미엄 카드 고객들에게만 제공됐던 호텔스닷컴 12% 할인 혜택을 일반 고객을 포함해 모두에게 제공, 연말부터 내년 설 연휴까지 국내외 여행 특수를 노리는 소비자들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선 것이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스터카드로 호텔스닷컴에서 호텔가격 기준 35만원 이상 예약 결제하는 모든 고객들은 최저 요금에서 최대 12% 추가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체크아웃 일자 기준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숙박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 가능해, 연말까지 결제만 완료해두면 설 연휴까지 특별 할인가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본 프로모션은 호텔스닷컴 요금보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호텔까지 그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마스터카드 코리아의 해외프로모션 담당 서명희 과장은 “최근 자유 여행객이 급증하면서 보다 좋은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마스터카드가 확대 실시하는 이번 호텔스닷컴 할인 프로모션은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국내외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연말까지 마스터카드 회원 전용 URL(http://bit.ly/1EBkRzT)로 호텔스닷컴에 접속해 원하는 호텔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창에 할인코드(MCPREMIUM12)를 입력한 뒤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