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IFC 12층에 조성된 ‘The Smart Suites at IFC’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는 이미 모든인테리어를 완료해 초기 입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최고급 소형 퍼니쉬드 오피스이다. 공유오피스나 비즈니스센터와는 달리 공용공간보다는 개별 오피스 내부의 사무공간에 더욱 집중한 오피스를 제시한다. 고급스러우면서 독립된 사무공간이라는 프리미엄을 누리고자 하는 금융 분야의 기업들이 이용하기에 용이하며, 최소화된 초기비용으로 IFC 서울에 입주해 있는 다른 임차사들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을 살린 오피스 상품이다. 또한 서울의 대표적인 국제 금융 빌딩이자 복합문화공간인 IFC 서울에 보다 유연한 임대차 계약기간으로 소규모 회사들이 입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he Smart Suites at IFC’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 론칭을 기념하여 오픈투어도 마련됐다. 5월 29일부터 6월 14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오픈 투어에서는 ‘The Smart Suites at IFC’에서 한강이 보이는 전망을 바라보며 차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고품격 오피스를 직접 체험하고 미리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오픈투어를 마친 뒤, ‘The Smart Suites at IFC’의 모습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포스팅하는 온라인 이벤트와 투어중 각 쇼룸에 비치된 도장을 모두 모아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투어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The Smart Suites at IFC’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 홈페이지 예약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The Smart Suites at IFC’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의 관계자는 “오픈투어를 통해 ‘The Smart Suites at IFC’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고품격 프리미엄 오피스만의 강점을 잠재 고객들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