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 캠페인명 '여행으로 산다'는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냈다.
신라면세점은 이날 여행·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 등과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내달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와 신라면세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과 삶의 재미,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