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은 9월 18일부터 19일까지 미국 덴버에서 열린 ‘액셉 유에스에이 2014(AppSec USA 2014)’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23일 밝혔다.
‘액셉 유에스에이 2014’는 OWASP(Open Web Application Security Project)가 개최하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보안 컨퍼런스로 보안 관리자, 책임자, 개발자 및 기업들이 최신 리서치 자료와 사례들을 공유하는 자리다.
파수닷컴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스패로우를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스패로우의 기능 중 하나인 ‘액티브 서제스쳔’이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액티브 서제스쳔은 코드 오류 내용을 정확히 파악한 후 일반적인 코드 가이드 수준을 넘어 실제 적용 가능한 코드를 제안하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검출된 보안 약점을 수정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약 75% 절감할 수 있으며 동시에 비용도 줄일 수 있다.
티제이 퀸 파수닷컴 미국 법인 CTO는 “스패로우는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적용이 가능하여 개발자는 물론 보안·품질 관리자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다는 점 등이 시장에 크게 어필되며 데모 시연 및 상담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파수닷컴은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도 니즈가 확산되면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