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지난 2014년 론칭한 '카림애비뉴'와 2021년 선보인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3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람과 공간(상업시설)의 만남으로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반도건설은 오는 6월 경기 고양 장항지구에서 분양하는 주상복합단지 '고양 장항 유보라'에 새 상업시설 브랜드를 최초로 적용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반도건설의 상가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고객이 누리는 시간 그 자체에 있다"며 "한국의 세련된 멋과 감성을 살린 차분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정다운 만남과 여유 있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주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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