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국내 최초로 22일이라는 최단 기간에 100만잔 판매를 기록한 슈 크림 라떼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음료개발팀이 1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난 해 봄 처음 출시했던 음료다.
이 음료는 3월 판매 종료 예정이었던 기간을 7월까지로 연장한 바 있다. 판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상시 메뉴로 출시해달라는 고객의 요청이 잇따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재출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작년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슈 크림 라떼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돌아왔다”며 “슈 크림 라떼를 비롯한 봄 시즌 상품들과 함께 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hk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