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은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브라이트 뉴 이어 (Bright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련된 감각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뷔페스타일 2인 아침식사가 제공되며, 온 가족이 단란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즐길 수 있는 피자 한판과 코카콜라 2캔이 룸으로 무료 서비스 된다.
또 한강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 WET과 피트니스센터 FIT 무료입장, 뉴이어 스페셜 뷔페를 포함하여 전 레스토랑에서 투숙 기간 중 20% 할인 혜택과 AWAY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W서울 워커힐의 대표 레스토랑 키친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쉐프들이 준비한 특별한 뷔페 디너가 제공된다. 이번 뷔페는 신선한 국내산 재료들과 제철 과일 등을 주 재료로 하는 프로방스 풍의 뷔페와 함께 설 연휴를 대표하는 한식인 떡국, 조기구이, 키친 스타일 전이 패스 어라운드로 서비스 된다.
이밖에도 싱글들을 위한 리브웰 (Live Well) 패키지도 선보인다.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와 탁트인 전경이 아름다운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조식 1인 그리고 그간의 피로를 풀고 상쾌한 한해를 시작할 수 있는 AWAY SPA의 60분 트리트먼트가 포함됐다.
김보라 기자 kin33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