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보이그룹 포커즈가 새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포커즈의 소속사 튠즈윌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공식 팬 카페를 통해 4번째 미니 앨범 ‘BARGANING FOR LOVE’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커즈의 앨범 재킷 속에서 포커즈 멤버들은 자욱한 연기 속에서 몽환적이고 시크한 느낌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기존 앨범들과 방송에서 보여준 옆집 오빠 같은 친근했던 멤버들의 이미지와 다르게 강렬하면서도 슬픈 멤버들의 표정이 인상적이다.
포커즈의 소속사 튠즈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ARGANING FOR LOVE’는 연애를 시작하는 처음, 설레는 감정에서부터 연애 시작 후, 밀당에 대한 이야기, 연애가 끝난 뒤, 떠나버린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표현한 음악이 담긴다.
타이틀곡 ‘CHA-GA-WA’는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팀 KAVE의 곡으로 일렉트로닉 신스 팝 장르이며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그리고 기타 리프의 경쾌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CHA-GA-WA’는 알 수 없는 이별 통보 후 차갑게 떠나가 버린 연인을 애타게 그리워하는 아픔과 상처를 표현해 멤버들의 애틋한 감정 절제와 표출이 적절하게 가미됐다.
포커즈의 앨범 재킷을 접한 팬들은 “남친돌 어디갔어!! 이제 상처받은 남친돌인가??!!” “앨범 재킷 공개에 이어 개인컷도 공개되나!” “차가와진 멤버들의 표정을 보니 두근두근 하구만!!” 등의 의견을 전했다.
한편 포커즈는 재킷 이미지 공개에 이어 멤버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