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는 간편결제 서비스 Kpay(케이페이)의 출시를 기념해 시행한 K3자동차 증정 이벤트의 첫 번째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총 2명으로 지난해 12월1일부터 31일까지 Kpay를 이용해 결제한 모든 고객들 중 무작위로 추첨해 선정했다.
KG이니시스는 지난 13일 판교 본사에서 경품 증정식을 열고 당첨자 2명에게 K3 자동차 각 1대씩을 전달했다.
당첨자들은 2015년 새해 첫 달부터 찾아온 행운에 크게 기뻐하며 “평소 이용하던 쇼핑몰에서 Kpay를 통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 자주 사용해 왔는데 K3 자동차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항상 Kpay를 통해 결제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당첨자 발표 이후에도 1월에 1명, 2월에 1명, 총 2명의 당첨자 선정이 남아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간 내 Kpay를 이용해 결제를 하기만 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응모 횟수는 계속 누적돼 기간 동안 여러 번 Kpay를 사용해 결제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KG이니시스의 간편결제 서비스 Kpay는 업계 최다 가맹점 보유와 월 2000만 건의 결제 이용자 트래픽을 기반으로 여타 간편결제 서비스에 비해 빠르게 성장해 1월 중 거래금액 300억 원 돌파가 확실시 되고 있다.
KG이니시스는 이 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Kpay로 결제할 때 일정금액을 할인해 주는 선할인 이벤트를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결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