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최근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홍보 모델로 박나래를 발탁하고, 연말 송년회에서 숙취를 피하는 비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박나래는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최근,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기 위해 자신의 집에 설치한 ‘나래바’가 유명해졌다”며 “박나래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가 숙취해소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레디큐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나레디큐-송년회편’은 MBC 마리텔(마이 리틀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영상으로 ‘나래바’세트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박나래 특유의 개그 코드로 술을 던지고 뱉는 등 송년회에서 술을 피하는 방법 들을 유머러스 하게 표현했다. 또, 송년회에 숙취를 피하기 위해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를 제안하기도 했다.
주당 박나래의 즐거운 술자리와 숙취해소 비법을 소개한 '나레디큐' 영상은 ‘송년회편’을 시작으로 ‘작업편’과 ‘회식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작업편’은 박나래가 마음에 드는 이성과 술자리 즐기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박나래의 코믹 섹시 유혹 스킬과 소주에 레디큐를 섞어 ‘취할 것 같은데 깰 것 같은’ 그린라이트주 제조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회식편’에서는 박나래가 분장을 하고 중년 남성과 신입사원 1인 2역을 연기한다. 직장 상사와의 회식자리에서 술에 취한 신입사원이 저지른 엽기적인 실수담이 펼쳐진다.
박나래의 ‘나레디큐’ 영상은 레디큐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레디큐는 숙취해소음료 시장에서 새콤달콤한 열대 과일 맛으로 돌풍을 일으킨 제품으로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 200만병을 돌파했으며, 매월 평균 20만병 판매를 기록 중이다.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해 흡수가 빠르고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