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매출은 약 329% 증가한 313억원을 기록했다.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의 소비 심리가 지속된 것은 물론 여름 성수기와 긴 추석 연휴 등의 영향으로 실적 개선에 성공했다는 게 노랑풍선의 설명이다.
노랑풍선은 겨울 방학과 크리스마스 연휴 등이 포함된 4분기에도 항공사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일본과 유럽 등 수요가 높은 노선의 하드블록 계약을 체결해 좌석을 풍부하게 확보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인기 지역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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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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