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최근 '요노(YONO)'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알뜰한 금융생활을 추구하는 이른바 '짠테크' 고객들의 소비 생활에 풍성한 혜택까지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뱅크 전사 제휴를 추진했다.
9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전사 제휴 파트너십은 제휴 범위를 수신상품 뿐 아니라 결제와 플랫폼 서비스 맥락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휴 상품들은 '26주적금 with OOO'와 같이 수신 상품에 혜택을 연결하는 방식이었으나, 이번 제휴는 26주적금과 더불어 체크카드, 앱테크 서비스 '카드 짝맞추기' 3가지 부문까지 혜택을 확대했다.
이번 전사 제휴에 참여하는 고객은 26주적금(5만3000원)·프렌즈 체크카드(1만3000원)·카드 짝맞추기(1500원)를 통틀어 최대 6만7500원의 장보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26주적금with홈플러스'는 주차별로 홈플러스 온라인 또는 홈플러스 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최대 4만3000원 증정한다. 가입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1만 포인트의 홈플러스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홈플러스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프렌즈·모임·개인사업자)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최대 1만원)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마련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첫 결제 고객이라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홈플러스 마일리지 3000포인트도 제공된다.
이미지 카드의 짝을 맞추고 캐시백을 받는 앱테크 서비스 '카드 짝맞추기'는 누적 5회 플레이와 최종 스테이지까지 모두 성공 시 홈플러스 마일리지를 최대 15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시 1일 3회 최대 1000원의 캐시백을 준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이사)은 "이번 카카오뱅크 전사 제휴와 같이,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트너십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며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번 카카오뱅크 전사 제휴 참여를 통해 보다 알뜰한 장보기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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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조효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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