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800g, 샤인머스켓, 상추, 고구마 꾸러미 3만원 축제 현장 신규 회원 가입 선물 증정 이벤트
7일 전라남도 나주시에 따르면 이달 말까지 나주배, 쌀, 영산포 숙성 홍어, 장류 등 우수 농특산물을 나주몰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전 품목 무료 배송 혜택은 덤이다.
나왔다 하면 완판 행진인 '한돈 꾸러미' 세트는 3만원으로 소비자 부담을 확 내렸다.
나주축협 1등급 삼겹살(400g)·목살(400g)에 상추·샤인머스켓·고구마 등 로컬푸드 8종으로 구성돼 온가족이 영양 가득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돈 꾸러미는 오는 13일까지 주문 예약을 받으며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시는 한 달간 나주몰 최고 구매왕,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나주배, 배즙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영산강 정원에서 개막하는 '2024 나주영산강축제'에서는 나주몰 신규 회원 및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주농업페스타존 나주몰홍보관을 방문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왕건이 탐낸쌀(500g) 1포, 나주배즙 2포를 증정한다.
나주몰 소비자가 3만원 이상 영수증을 제시하면 총소비금액 10%쿠폰을 준다. 쿠폰은 축제장에서 판매하는 농산물, 가공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윤병태 시장은 "2024 나주영산강축제를 맞아 진행하는 나주몰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식탁, 풍성한 축제가 되시길 바란다"며 "남도의 젖줄 영산강의 수려한 자연경관 속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나주영산강축제에 전국 관광객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