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레이캅코리아의 이번 광고는 “하루 3분 레이캅으로 빨래보다 쉽게 침구를 깨끗하게 청소 하세요”라는 컨셉트로 자사의 대표 모델인 레이캅 RS를 내세워 침구 청소의 필요성과 레이캅 만의 특장점을 강조한다.
영상 도입부 드럼 세탁기 안 빨래가 돌아가고, 세탁기 도어가 점차 클로즈업되면서 침구청소기 레이캅의 더스트박스로 바뀐다.
또 영상은 눈에 보이지 않는 침구의 유해세균, 집먼지진드기의 사체와 배설물, 미세먼지, 곰팡이 등의 건강유해물질을 손쉽게 제거해주는 레이캅의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 특허 기술을 소개한다.
최근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이 심각하고, 주상복합 등과 같은 주택 구조가 늘면서 가정에서 이불을 빨아 햇볕에 널어 말리기엔 제약이 많은 환경에서 매일 간편하게 침구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내용도 담았다.
레이캅 CF 영상은 지상파 방송, 종합편성채널, tvN, OCN 등의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튜브의 레이캅 공식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이번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침구 청소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간편한 침구 관리를 통해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선율 기자 lsy0117@
뉴스웨이 이선율 기자
lsy01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