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5℃

  • 춘천 -1℃

  • 강릉 3℃

  • 청주 1℃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9℃

  • 독도 9℃

  • 대전 -1℃

  • 전주 1℃

  • 광주 1℃

  • 목포 5℃

  • 여수 5℃

  • 대구 2℃

  • 울산 7℃

  • 창원 5℃

  • 부산 7℃

  • 제주 6℃

“홈파티 수요 노린다”···롯데홈쇼핑, 프리미엄 상품 판매 확대

“홈파티 수요 노린다”···롯데홈쇼핑, 프리미엄 상품 판매 확대

등록 2021.12.08 10:49

신지훈

  기자

공유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크리스마스 브런치 세트. 사진=롯데홈쇼핑 제공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크리스마스 브런치 세트.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부터 유명 셰프의 간편식까지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 오후 9시 40분부터 자사 대표 프로그램인 ‘최유라쇼’를 통해 200년 전통의 헝가리 명품 티웨어 브랜드 ‘헤렌드’의 ‘퀸 빅토리아 찻잔 세트’를 선보인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왕실에서 애용해 인지도가 높아진 브랜드이다. 동양적인 디자인에 화려한 색감의 꽃과 나비들이 각인됐다. 당일 방송에서는 스테디셀러 ‘아포니 라인’을 비롯해 ‘퀸 빅토리아 티팟’, ‘커피팟’ 단품도 함께 선보인다.

또 16일 오후 8시 40분에는 독일 명품 식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토이딜라이트 크리스마스 브런치 세트’를 단독으로 소개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산타클로스, 트리 등 이색 디자인의 식기 총 13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홈 파티 준비를 위한 음식도 판매한다. 레스토랑 간편식(RMR)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을 통해 최현석 셰프의 스테이크, 소고기 빅립 등 간편조리 식품을 선보이며,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도 랍스터, 소시지 등 연말 파티족을 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오미크론 확산으로 연말 모임 대신 집에서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들이 증가해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상품을 선별해 선보이게 됐다“며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수요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