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를 선보이고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세 겹 구조로 끝까지 바삭한 '포스트 크리치오'
동서식품이 지난 5월 출시한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져 우유와 곁들여도 오랫동안 바삭함이 유지되고,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간편 영양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제품명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크리스피(Crispy)'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Riccio)'에서 따왔다. 제품 패키지에는 '치오(Cheeoh)'라는 이름을 가진 귀여운 고슴도치 셰프 캐릭터가 그려졌다.
크리치오에는 치오가 만든 요리를 먹으면 행운이 찾아오는데, 치오가 가장 자신 있게 선보이는 요리가 바로 직접 구멍을 내어 만든 바삭한 초코 시리얼이라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엔믹스 해원과 함께한 '포스트 크리치오' 신규 광고 공개
동서식품은 제품 출시에 맞춰 아이돌 그룹 엔믹스의 멤버 해원과 함께한 '포스트 크리치오'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는 고슴도치 캐릭터 치오가 크리치오의 세 겹 바삭한 레시피를 개발하게 된 과정과 함께 포스트 크리치오의 바삭함에 놀란 모델 해원의 리액션이 담겼다.
광고는 특히 '밈천재 워크돌'로 불리는 해원의 발랄한 이미지가 귀여운 캐릭터 치오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욱 간편하게 즐기는 '포스트 크리치오 컵'
동서식품은 편리함을 선호하는 수요에 맞춰 컵 타입의 '포스트 크리치오 컵'을 추가로 선보였다.
고슴도치 캐릭터 치오가 있는 패키지의 '포스트 크리치오 컵'은 별도의 용기 없이 컵에 담긴 시리얼에 우유, 두유 등을 부어 섭취할 수 있다ㅑ부방, 캠핑, 여행, 사무실 등에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동서식품 김가영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의 형태가 전해주는 기분 좋은 바삭함을 통해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초콜릿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영양을 더한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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