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에 출시된 ‘암바사 한정판 디자인’은 지난 1984년 출시 후 30여년간 받은 관심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제작됐다. 만화를 연상시키는 3가지 표정을 패키지에 담은 게 특징이다. 해당 제품의 디자인은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끌며 SNS를 통해 공유되기도 했다.
‘암바사 한정판 디자인’은 250㎖ 캔으로 출시됐으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식품점 기준 7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암바사 한정판 디자인’은 당초 1월부터 3개월만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소비자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워 판매를 연장하게 됐다”면서 “젊은 세대의 ‘SNS 놀이문화’와 ‘암바사 한정판 디자인’의 유니크한 감성이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