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마케팅 제휴로 오는 26일부터 8주간 진행되는 삼성증권 실전투자대회의 참가 희망자들은 카카오톡의 증권 플러스 앱을 통해 대회 안내확인과 참가신청을 할 수 있게 됐다.
또 대회기간동안 다른 참가자들의 투자정보, 투자순위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중계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두 회사는 이 밖에도 카카오톡의 증권 플러스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일일 최고수익률 참가자를 맞추는 경품 이벤트와 대회홍보 메시지 발송 등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온라인사업부 김도완 상무는 “카카오톡 계정을 기반으로 하는 증권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 소통채널을 대폭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두나무 송치형 대표도 “이번 마케팅 제휴를 시작으로 삼성증권과 두나무가 공동으로
발전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다각도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은 기자 pje88@
뉴스웨이 박지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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