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간담회를 통해 우수 아이디어에 대한 포상, 상반기 활동성과 및 향후 활동계획을 공유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학연금의 역할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월 연금제도 운영과 정책결정에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반영하고자 구성된 고객정책자문단은 온라인 BAND를 중심으로 서비스 개선과 주요 현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고객참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중흔 이사장은 “고객정책자문단의 소중한 의견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반영되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열린 혁신을 통해 사회적 가치창출을 선도하는 최고의 연금서비스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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