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전 임직원의 선포식 참여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인 ‘교보증권 디지털TV’로 생중계했다.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금융투자 파트너’가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비전 2025’는 본연의 금융투자 서비스를 넘어 겸영·제휴 등 연결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미션으로 ‘우리의 사명은 변화하는 세상에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로 고객가치를 향상 시키고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것이다’고 발표했다.
4차 산업혁명, 디지털혁신 등 사회·경제적 변화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사회책임투자(SRI)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됨에 따라 이를 새로운 미션에 반영한 것이다.
한편, 박봉권,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에 강한 의지를 담아 태블릿을 활용해 비전과 미션을 직접 작성해 전 임직원에게 발송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고병훈 기자
kbh641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